이름
연락처
내 용

계좌안내

신한은행

01030497676

오성현

고객센터

1522-6040

상담가능 시간 24시간

베트남 호치민소식


 

싱가폴계 기업, “캠퍼스 스타일의 통합 비즈니스 파크” 건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31회 작성일 18-08-22 23:59

본문

2018년 베트남에서 신규 설립 기업 숫자는 2015년 대비 약 1.4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생 기업들의 증가로 사무실 작업 공간에 대한 높은 수요가 발생하고 있으며, 이런 수요을 충족 시키기 위해 캠퍼스 스타일의 통합 비즈니스 파크인 “OneHub Saigon”은 입주자들에게 고품질의 작업 공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OneHub Saigon” 비즈니스 파크는 Ascendas-Singbridge Group과 Saigon Bund Capital Partners의 합작사가 건설할 예정이다.

business-park-pioneer-from-singapore-builds-campus-style-integrated-business-park-in-vietnam_1.jpg

                   OneHub Saigon 프로젝트의 조감도​​

 

 

통합 비즈니스 파크는 대부분의 전통적인 사무실 건물들과 달리 “캠퍼스 스타일”의 통합 비즈니스 파크는 많은 사무실 건물들이 함께 모여있고, 넗은 공원을 함께 보유하고있는 형태다. 전체 비즈니스 파크의 기본 계획에는 접근 도로, 주차 시설, 조경 정원이 포함되며 입주자들을 위한 세심한 계획들이 반영될 예정이다.

 

OneHub Saigon은 전략적으로 사이공하이테크파크(SHTP) 입구에 위치할 예정이며, 시내의 주요 지점에서 자동차로 약 25분 이내에 접근할 수 있으며, 국제공항의 접근성도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새로 건설될 예정인 SHTP 지하철역 옆에 위치하고 있어 출퇴근 직장인들의 접근성이 확보됐다.

 

임대 가능 면적이 총 10,199㎡ Tower1은 2018년 11월에 진행되어 2019년 1분기에 가동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비나타임즈 발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